쿼드트리 멀티스레딩, Cache locality를 최대한 지킨 코드를 만들었다.
아직 배열 기반 스택을 사용하진 않아서 완벽하진 않지만, 조금만 손보면 CUDA에도 거의 그대로 이식 가능할 정도로 만들었다.
3차원 모델을 빨리 만들고 다음 주제인 SPH 시뮬레이션으로 넘어가야겠다.
만드는 데 최적화 생각을 상당히 많이 해야하기도 했고 어려운 알고리즘이 많이 사용되기도 했고 학교다니느라 시간이 없어서 오래 걸렸음.
쿼드트리 멀티스레딩, Cache locality를 최대한 지킨 코드를 만들었다.
아직 배열 기반 스택을 사용하진 않아서 완벽하진 않지만, 조금만 손보면 CUDA에도 거의 그대로 이식 가능할 정도로 만들었다.
3차원 모델을 빨리 만들고 다음 주제인 SPH 시뮬레이션으로 넘어가야겠다.
만드는 데 최적화 생각을 상당히 많이 해야하기도 했고 어려운 알고리즘이 많이 사용되기도 했고 학교다니느라 시간이 없어서 오래 걸렸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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